도 서 소 개

 

(슬기로운책방06)달리기1등대작전(표지).jpg
달리기 1등 대작전
글쓴이
김영주
그림
김은정
출간일
2019-09-18
가격
11,000원
판형
210mmx297mm
분량
68 Page
ISBN
979-11-87643-78-4
도서소개

『달리기 1등 대작전』


스스로 성장하는
어린이를 위한 창작동화
세 친구의 꿈이 담긴 달리기 대작전!


(슬기로운책방06)달리기1등대작전(표지).jpg

함께 달리자!
세 친구의 꿈이 담긴 달리기 대작전

태평양 먼바다가 고향인 뱀장어 꼬물이와 해변에 버려진 유기견 마당개, 그리고 엄마, 아빠와 떨어져 할머니, 할아버지가 살고 계신 시골에서 살게 된 치우! 세 친구의 꿈이 담긴 달리기 대작전을 담은 창작동화입니다. 치우는 엄마, 아빠와 떨어져 할머니, 할아버지가 살고 계신 시골에서 살게 됩니다. 항상 밝고 씩씩한 치우지만 사실은 엄마, 아빠와 친구들이 그립기만 합니다. 치우의 속마음을 알고 치우를 돕기 위해 두 친구가 나섰습니다. 태평양 먼바다가 고향인 뱀장어 꼬물이와 해변에 버려진 유기견 마당개입니다. 꼬물이와 마당개는 치우를 위해 달리기 연습을 시작합니다. 꼬물이와 마당개 그리고 치우의 우정이 담긴 달리기 대작전! 세 친구는 달리기 대작전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슬기로운책방06)달리기1등대작전(미리보기).jpg

고민과 아픔을 떨쳐 내고
스스로 성장하는 어린이

누구에게나 마음속에 감춰 두고 있는 고민과 아픔이 있습니다. 어린이들도 그렇습니다. 『달리기 1등 대작전』에서 치우는 친구들과 함께 고민과 아픔을 스스로 극복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언젠가 다시 만날 부모님께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달리기 연습을 합니다. 뱀장어 꼬물이는 그런 치우의 소식을 아빠에게 전해 주기 위해 달리기 연습을 합니다. 유기견 마당개는 치우의 엄마에게 소식을 전하기 위해 달리기 연습을 합니다. 세 친구는 달리기 연습을 통해 각자의 고민과 아픔을 스스로 극복해 나가고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 줍니다. 『달리기 1등 대작전』은 스스로 성장하는 어린이에게 좋은 길잡이가 되어 줄 것입니다.

작가소개
글 : 김영주

서울 출생. 2003년 『문학사상』 신인상으로 등단했습니다. 소설 『자산 정약전』 『책쾌』 『세렝게티 소시지 나무』와 동화 『선생님, 길이 사라졌어요』 『빨간수염 연대기』 『광대 달문』 『맨발의 평화운동가 비노바 바베』 등 다수가 있습니다.

그림 : 김은정

동화책은 유년 시절의 친구이며, 상상력의 원동력이었습니다. 아이들이 행복하고, 순수하고, 희망차고, 즐거울 수 있도록 그 권리를 지켜 주고 싶습니다. 이러한 바람을 철학 삼아 순수한 그림책을 쓰고 그리려 합니다.

목차
-
추천 0

리뷰목록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