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서 소 개

 

우와!맛있다(표지).jpg
우와! 맛있다
글쓴이
오민정
그림
김아녜스
출간일
2016-10-12
가격
10,000원
판형
245mm × 245mm
분량
40 Page
ISBN
979-11-85298-91-7
도서소개

『우와! 맛있다』

골고루 잘 먹는
우리 아이 식습관 기르기!!


우와!맛있다(표지).jpg

아이가 직접 만드는 건강한 요리 레시피!
좋아하는 음식만 먹는 우리 아이의 식습관. 어떻게 바로 잡을 수 있을까요?
『우와! 맛있다』는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하여 어린이와 부모가 직접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함께 먹었을 때 더 맛있고, 건강해지는 다양한 식재료들을 알아보고, 식재료에 들어 있는 영양소를 통해 음식이 우리 몸에 끼치는 영향도 함께 배울 수 있습니다. 골고루 잘 먹는 우리 아이의 식습관을 키워 줄『우와! 맛있다』는 건강하고 즐거운 식생활의 시작입니다.

우와!맛있다(미리보기).jpg

이삭만으로는 살 수 없어!

캄캄한 미술관, 그림 속 사람들이 움직입니다. “이삭만으로는 살 수 없어!”를 외치며 그림 밖으로 나온 사람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걸까요?
그림 속 사람들은 이삭 줍는 일을 하며 이삭을 주식으로 삼고 살았습니다. 그런데 이삭만 먹다 보니 늘 기운이 없고 몸이 점점 힘들어졌습니다. 한밤중에 그림 밖으로 나온 사람들은 부엌에 모여 고민하게 됩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은 어떻게 만들까?’
그림 속 사람들의 이런 고민을 해결해 주기 위해 꼬마 요리사 수아가 왔습니다. 수아는 그림 속 사람들에게 다양한 요리를 알려줍니다. 우리 몸에 근육을 만들어 힘이 나게 해주는 ‘고기 요리’와 뼈를 튼튼하게 하여 어린이 성장에 특히 좋은 ‘우유 요리’까지 그림 속 사람들은 수아와 다양한 요리를 만듭니다.
그림 속 사람들과 함께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만들고, 우리 몸에 좋은 영향을 끼치는 영양소도 알아 볼 수 있는『우와! 맛있다』는 어린이들의 식습관 형성에 좋은 길잡이가 될 것입니다.


캐리 앤 북스에서 엘리 언니와 함께 읽어요!
어린이들에게 건전하고 유익한 친구가 되어 주는 <캐리 앤 북스> 채널에서『우와! 맛있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어린이들의 친구인 엘리가 부모님을 대신해서『우와! 맛있다』를 읽어 줍니다. 엘리와 함께 재미있는 이야기를 듣고 다양한 음식을 만들어 보세요. 영상으로 이야기와 친해진 후, 예쁜 그림이 가득한 책을 읽으면 그 즐거움이 배가 될 것입니다. 꼬마 요리사의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 레시피 이야기,『우와! 맛있다』는 어린이들에게 건강한 식습관을 길러 줍니다.

작가소개
글 : 오민정
한 아이의 엄마이며, 우리 축산업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워킹맘입니다. 평소 엄마의 일을 궁금해 하는 내 아이를 위해 동화를 쓰기 시작했고, 동화를 쓰면서 더 많은 어린이들에게 우리 축산업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 줄 수는 없을까 고민했습니다. 이 책을 통해 대한민국의 모든 어린이들이 우리 축산물의 필요성을 알고,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림 : 김아녜스
아담하고 따뜻한 작업실에서 하루하루 작은 꿈들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좋아하는 그림을 그릴 수 있어 행복한 삶이라 생각합니다. 누군가의 유년시절이 잊지 못할 책으로 추억된다면 얼마나 멋진 일인가요! 성신여자대학교에서 서양화를 전공하였고, 그린 책으로는 『나비가 된 초록이』『코코코자자』『신나는 서커스』『숨바꼭질』등이 있습니다.
목차

-

추천 0

리뷰목록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