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서 소 개

 

10.쿵뼈를다쳤어요(표지).jpg
쿵! 뼈를 다쳤어요
글쓴이
김한겸
그림
황하석
출간일
2016-02-26
가격
10,000원
판형
185mm × 209mm
분량
32 Page
ISBN
979-11-85298-87-0
도서소개
『쿵! 뼈를 다쳤어요』

넘어지고, 떨어지고, 부딪히고
바람 잘 날 없는 우리 아이 뼈‧관절!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10권!

★ 생활 건강을 책임지는 한의사 집필!
★ 재미있게 배우는 건강한 생활 습관!
★ 자연스럽게 익히는 어린이 누리 과정!

10.쿵뼈를다쳤어요(표지).jpg


넘어지고, 떨어지고, 부딪히고
바람 잘 날 없는 우리 아이 뼈‧관절!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10권!


안전하게 놀고, 제대로 치료하자!
아이들은 자전거, 킥보드 등 바퀴가 달린 놀이기구를 타다 쉽게 다칩니다. 보호 장비를 잘 착용하지 않고, 위험한 행동을 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다친 아이들이 뼈‧관절의 통증을 호소하면 부모님은 무척 걱정스럽기 마련입니다. 뼈‧관절은 성장과 연관되기 때문입니다.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10권!『쿵! 뼈를 다쳤어요』는 아이 스스로 보호 장비의 중요성을 알고, 안전한 행동을 할 수 있도록 엮었습니다. 또한 부모님을 위한 전문적인 의학 상식을 담아 가정에서 당황하지 않고 아이를 돌볼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유치원에서 필수로 교육해야 하는 누리 과정까지 함께 습득할 수 있는『쿵! 뼈를 다쳤어요』는 아이와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건강 지침서입니다.

쿵뼈를다쳤어요(미리보기).jpg

우당탕! 쿵! 뼈가 부러진 것 같아요!
지수는 친구들과 공원에서 킥보드를 타기로 했습니다. 지수는 보호 장비도 없이 쌩쌩 달리다 그만 손목을 다치고 맙니다. 욱식욱신 아픈 손목이 퉁퉁 부었습니다. 지수는 뼈를 다친 걸까요?


*관련 누리 과정 : 아동복지법 안전교육 <교통안전 교육-여러 가지 교통수단에서 안전한 행동>
작가소개
글 : 김한겸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을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한의생리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으며 한방재활의학과 전문의입니다. 현재 대한한의사협회 홍보이사,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외래강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한의학이 보다 친숙한 의학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썼습니다.
그림 : 황하석
경희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였고, 출판미술대전에서 여러 차례 수상하였습니다. 대학에서 일러스트 강의를 하였고, 일러스트 그룹 <세시별> 회원입니다. 그린 책으로는『자신만만 초등시리즈』『알쏭달쏭 알라딘은 단위가 헷갈려』『투덜투덜 그림일기』『지켜줘요 완전 소중한 인권』『행복한 우울 바이러스』『바다에서 건진 아까비』『어린 목수 마루』등이 있습니다.
목차
-
추천 0

리뷰목록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