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서 소 개

 

8.오줌싸개아니야(표지).jpg
오줌싸개 아니야
글쓴이
김성호
그림
황하석
출간일
2016-02-26
가격
10,000원
판형
185mm × 209mm
분량
32 Page
ISBN
979-11-85298-85-6
도서소개
『오줌싸개 아니야』

어린이 야뇨증의 원인과 치료를 알고 
오줌싸개에서 탈출하자!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8권!

★ 생활 건강을 책임지는 한의사 집필!
★ 재미있게 배우는 건강한 생활 습관!
★ 자연스럽게 익히는 어린이 누리 과정!

8.오줌싸개아니야(표지).jpg


어린이 야뇨증의 원인과 치료!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8권!

오줌싸개에서 탈출할래요!
야뇨증을 겪는 아이들은 오줌싸개라는 오명과 함께 놀림과 꾸짖음을 당하기도 합니다. 이는 야뇨증을 해결하는 데에 결코 좋지 않습니다.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8권!『오줌싸개 아니야』는 아이 스스로 야뇨증을 극복할 수 있는 생활 속 습관과 부모님을 위한 의학 상식을 담았습니다. 유치원에서 필수로 교육해야 하는 누리 과정까지 함께 습득할 수 있는『오줌싸개 아니야』는 아이와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건강 지침서입니다.

오줌싸개아니야(미리보기).jpg

자는 동안에 오줌이 마려워요!
세진이는 자기 전에 엄마 말을 듣지 않고 음료수를 벌컥벌컥 마십니다. 다음 날 아침, 세진이의 이불에는 커다란 오줌 지도가 그려져 있습니다. 세진이가 말을 듣지 않아서 화가 난 엄마와 풀이 죽은 세진이.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알려 주는 어린이 야뇨증의 원인과 치료법으로 세진이와 엄마는 화해할 수 있을까요?


*관련 누리 과정 : 아동복지법 안전교육 <약물의 오남용 교육-식용색소의 섭취>
작가소개
글 : 김성호
세명대학교 한의학과 및 동 대학원을 졸업, 한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현재 세명대학교 한의과대학 겸임교수와 대한한의사협회 의무이사, 한국한의학교육평가원 이사직을 역임하고 있으며, 한의약표준위원회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한의학이 우리 아이들의 일상 속에 함께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썼습니다.
그림 : 황하석
경희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였고, 출판미술대전에서 여러 차례 수상하였습니다. 대학에서 일러스트 강의를 하였고, 일러스트 그룹 <세시별> 회원입니다. 그린 책으로는『자신만만 초등시리즈』『알쏭달쏭 알라딘은 단위가 헷갈려』『투덜투덜 그림일기』『지켜줘요 완전 소중한 인권』『행복한 우울 바이러스』『바다에서 건진 아까비』『어린 목수 마루』등이 있습니다.
목차
-
추천 0

리뷰목록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