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서 소 개

 

7.살은왜찌나요(표지).jpg
살은 왜 찌나요?
글쓴이
서영석
그림
황하석
출간일
2016-02-26
가격
10,000원
판형
185mm × 209mm
분량
32 Page
ISBN
979-11-85298-84-9
도서소개
『살은 왜 찌나요?』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만들자!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7권!

★ 생활 건강을 책임지는 한의사 집필!

★ 재미있게 배우는 건강한 생활 습관!

★ 자연스럽게 익히는 어린이 누리 과정!



7.살은왜찌나요(표지).jpg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만들자!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7권!


맛있고 살이 안 찌는 음식은 없나요?
아이들은 맛있는 음식을 좋아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 중에는 살이 찌기 쉬운 음식이 많습니다. 소아 비만은 아이의 자존감을 떨어트릴 수 있고, 성인 비만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소아 비만이었던 아이들이 성인 비만으로 이어지는 확률 또한 높게 나타나고 있습니다. 활동이 적고 패스트푸드를 좋아하는 아이 스스로 몸에 좋고 살이 잘 찌지 않는 음식의 중요성을 알고 섭취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 책의 목적입니다.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7권!『살은 왜 찌나요』는 아이 스스로 날씬하고 건강한 몸을 만들 수 있는 생활 속 습관과 부모님을 위한 의학 상식을 담았습니다. 유치원에서 필수로 교육해야 하는 누리 과정까지 함께 습득할 수 있는『살은 왜 찌나요』는 아이와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건강 지침서입니다.

살은왜찌나요(미리보기).jpg

살은 왜 찌나요?
건우는 친구들과 숨바꼭질을 하다가 그만 의자에 몸이 끼고 맙니다. 의자를 빼기 위해 한의사 띵동 선생님을 찾아온 건우와 친구들에게 한의사 띵동 선생님은 살이 찌는 이유와 건강한 식습관을 알려 줍니다. 건우는 과연 의자에서 빠져나올 수 있을까요?


*관련 누리 과정 : 아동복지법 안전교육 <약물의 오남용 교육-몸에 이로운 음식과 해로운 음식>
작가소개
글 : 서영석
서울대학교 물리학과와 경희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현재 대한한의사협회 부회장직을 맡고 있으며 임상에서 환자들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한 가정의 아빠로서 이 책을 읽는 아이들 또한 한의학을 일상에서 접하며 건강하고 튼튼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집필하였습니다.
그림 : 황하석
경희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였고, 출판미술대전에서 여러 차례 수상하였습니다. 대학에서 일러스트 강의를 하였고, 일러스트 그룹 <세시별> 회원입니다. 그린 책으로는『자신만만 초등시리즈』『알쏭달쏭 알라딘은 단위가 헷갈려』『투덜투덜 그림일기』『지켜줘요 완전 소중한 인권』『행복한 우울 바이러스』『바다에서 건진 아까비』『어린 목수 마루』등이 있습니다.
목차
-
추천 0

리뷰목록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