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서 소 개

 

5.배가아파요(표지).jpg
배가 아파요
글쓴이
이효상
그림
황하석
출간일
2016-02-26
가격
10,000원
판형
185mm × 209mm
분량
32 Page
ISBN
979-11-85298-82-5
도서소개
『배가 아파요』


소화의 과정을 통해 알아보는

건강한 똥 이야기!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5권!


★ 생활 건강을 책임지는 한의사 집필!

★ 재미있게 배우는 건강한 생활 습관!

★ 자연스럽게 익히는 어린이 누리 과정!


5.배가아파요(표지).jpg


소화의 과정을 통해 알아보는 건강한 똥 이야기!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5권!


달콤한 불량 식품을 먹으면 왜 배가 아플까요?
아이들은 곳곳에서 달콤한 불량 식품의 유혹을 받습니다. 어른들이 아무리 불량 식품이 몸에 좋지 않다고 말해도 아이들의 입맛에는 달콤하기만 합니다. 그러나 불량 식품을 자주, 많이 먹는 아이들은 배탈이 날 수밖에 없습니다. 불량 식품에는 우리 몸속에 소화를 방해하는 나쁜 세균이 들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5권!『배가 아파요』는 아이들 스스로 불량 식품의 유혹에서 벗어날 수 있는 생활 속 습관과 부모님을 위한 의학 상식을 담았습니다. 유치원에서 필수로 교육해야 하는 누리 과정까지 함께 습득할 수 있는『배가 아파요』는 아이와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건강 지침서입니다.

배가아파요(미리보기).jpg

뿌지직! 뿡뿡! 설사를 해요!
현우는 달콤한 불량 식품을 좋아하고 밥은 잘 먹지 않습니다. 결국 현우는 배탈이 나고 맙니다. 불량 식품을 먹으면 왜 배가 아플까요?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소화의 과정과 함께 올바른 식습관을 길러 줍니다.


*관련 누리 과정 : 아동복지법 안전교육 <약물의 오남용 교육-몸에 이로운 음식과 해로운 음식>
작가소개
글 : 이효상
대전대학교 한의과대학을 수석 입학 및 수석 졸업하였습니다. 이후 대전대학교 부속 둔산한방병원에서 일반수련의로 활동하였으며 현재 대한한의사협회 홍보위원회 위원직을 맡고 있습니다. 한의학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건강하게 자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썼습니다.
그림 : 황하석
경희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였고, 출판미술대전에서 여러 차례 수상하였습니다. 대학에서 일러스트 강의를 하였고, 일러스트 그룹 <세시별> 회원입니다. 그린 책으로는『자신만만 초등시리즈』『알쏭달쏭 알라딘은 단위가 헷갈려』『투덜투덜 그림일기』『지켜줘요 완전 소중한 인권』『행복한 우울 바이러스』『바다에서 건진 아까비』『어린 목수 마루』등이 있습니다.
목차
-
추천 0

리뷰목록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