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서 소 개

 

3.세균이뭐예요(표지).jpg
세균이 뭐예요?
글쓴이
유경환
그림
황하석
출간일
2016-02-26
가격
10,000원
판형
185mm × 209mm
분량
32 Page
ISBN
979-11-85298-80-1
도서소개
『세균이 뭐예요?』

나쁜 세균을 없애는 생활 속 예방법!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3권
!

★ 생활 건강을 책임지는 한의사 집필!

★ 재미있게 배우는 건강한 생활 습관!

★ 자연스럽게 익히는 어린이 누리 과정!


3.세균이뭐예요(표지).jpg

나쁜 세균을 없애는 생활 속 예방법!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3권!


상처가 났을 때 가장 조심해야 할 것은? 바로 세균!
아이의 피부에 상처가 났을 때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바로 소독입니다. 상처가 난 피부에는 세균이 침투하기 쉽고, 나쁜 세균은 상처를 더 심하게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개구쟁이 아이들은 물이나 휴지로 상처를 가볍게 닦고 넘어가기 일쑤입니다.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3권!『세균이 뭐예요?』는 아이들에게 세균이 무엇이며, 왜 소독이 필요한지를 쉽고 재밌게 이야기합니다. 또한 세균으로부터 건강한 몸을 지킬 수 있는 생활 속 습관과 부모님을 위한 의학 상식을 담았습니다. 유치원에서 필수로 교육해야 하는 누리 과정까지 함께 습득할 수 있는『세균이 뭐예요?』는 아이와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건강 지침서입니다.



세균이뭐예요(미리보기).jpg


내 몸에 세균이 산다고요?
승민이와 진우는 놀이터에서 놀다가 부딪혀 상처가 났습니다. 상처가 났을 때 가장 먼저 할 일은 무엇일까요? 한의사 띵동 선생님과 함께 나쁜 세균을 없애는 생활 속 예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관련 누리 과정 : 아동복지법 안전교육 <생활‧‧놀이의 안전교육-위험한 행동과 위생‧안전>
작가소개
글 : 유경환
경희대학교 한의학과 및 동 대학원을 졸업, 한의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한방내과 전문의이며, 현재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외래교수, 대한한의사협회 의무이사직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현재 두 아이의 아빠로서 세상의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하게 자라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이 책이 어린이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림 : 황하석
경희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였고, 출판미술대전에서 여러 차례 수상하였습니다. 대학에서 일러스트 강의를 하였고, 일러스트 그룹 <세시별> 회원입니다. 그린 책으로는『자신만만 초등시리즈』『알쏭달쏭 알라딘은 단위가 헷갈려』『투덜투덜 그림일기』『지켜줘요 완전 소중한 인권』『행복한 우울 바이러스』『바다에서 건진 아까비』『어린 목수 마루』등이 있습니다.
목차
-
추천 0

리뷰목록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