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서 소 개

 

1.허리를쭈욱펴고(표지).jpg
허리를 쭈욱 펴고
글쓴이
김지호
그림
황하석
출간일
2015-12-15
가격
10,000원
판형
185mm × 209mm
분량
32 Page
ISBN
979-11-85298-73-3
도서소개
『허리를 쭈욱 펴고』

우리 아이 키를 키우자!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1권!


★ 생활 건강을 책임지는 한의사 집필!
★ 재미있게 배우는 건강한 생활 습관!
★ 자연스럽게 익히는 어린이 누리 과정!




1.허리를쭈욱펴고(표지).jpg


우리 아이 키를 키우자!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1권!


대한민국 엄마들의 관심사 1위, 우리 아이의 키!
어릴 때 키가 작은 아이들이 어른이 되어서도 키가 작은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키가 작은 아이를 둔 부모님들은 걱정이 많습니다. 아이가 키가 작아서 자신감이 떨어지면 어쩌나, 힘이 약해서 체육 활동에 뒤처지면 어쩌나……. 이 모든 고민들을 해결해 줄 한의사 띵동 선생님이 들려주는 재밌는 몸 이야기 1권!『허리를 쭈욱 펴고』는 아이들이 성장하는 데에 도움이 되는 생활 속 습관과 부모님을 위한 의학 상식을 담았습니다. 유치원에서 필수로 교육해야 하는 누리 과정까지 함께 습득할 수 있는『허리를 쭈욱 펴고』는 아이와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성장 지침서입니다.


허리를쭈욱펴고(미리보기).jpg


쭈욱! 쭈욱! 키가 크고 싶어요!
혜영이는 유치원에서 키가 가장 작습니다. 힘도 가장 약합니다. 그래서 혜영이는 고민이 많습니다. 그런 혜영이에게 한의사 띵동 선생님은 키가 크고 튼튼해지는 데에 꼭 필요한 세 가지 방법을 알려 줍니다. 아이들의 키는 어느 한순간 마법처럼 성장하는 것이 아닙니다. 올바른 식습관과 바른 자세, 꾸준한 운동이 지속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한의사 띵동 선생님과 함께 키 성장을 약속하는 혜영이는 과연 키가 클 수 있을까요?


*관련 누리 과정 : 아동복지법 안전교육 <약물의 오남용 교육-성장에 도움이 되는 음식>
작가소개
글 : 김지호
원광대학교 한의학과를 졸업하고, 대한한의사협회 비상대책위원회 상근위원으로 활동하였습니다. 현재 대한한의사협회 홍보이사, 한국한의학교육평가원 이사직을 역임하고 있습니다. 읽고, 쓰는 것을 좋아하여 의학 칼럼, 문학비평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어린이들이 바른 생활 습관을 갖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 책을 썼습니다.
그림 : 황하석
경희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을 공부하였고, 출판미술대전에서 여러 차례 수상하였습니다. 대학에서 일러스트 강의를 하였고, 일러스트 그룹 <세시별> 회원입니다. 그린 책으로는『자신만만 초등시리즈』『알쏭달쏭 알라딘은 단위가 헷갈려』『투덜투덜 그림일기』『지켜줘요 완전 소중한 인권』『행복한 우울 바이러스』『바다에서 건진 아까비』『어린 목수 마루』등이 있습니다.
목차
-
추천 0

리뷰목록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